[화보] 정수정, '웰컴 투 크리스탈 월드'
기사입력 : 2021.10.26 오전 10:15
정수정 화보 공개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정수정 화보 공개 / 사진: 더블유 코리아 제공


정수정이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26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이 정수정과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수정은 아방가르드와 미니멀리즘이 조화된 백과 슈즈를 완벽히 소화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5일 유종의 미를 거둔 KBS 2TV '경찰수업'에서 남모를 아픔 이면에 꿈을 향한 단단한 열정을 가진 '오강희' 역으로 필모그래피를 확장한 정수정. 종영 후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정소정은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반듯하고 단정한 모습을 벗고,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단단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정수정은 비비드한 색감의 오브제들 사이에서 단정한 색감의 의상을 입고도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신비로운 정원을 배경으로 과감하고도 감각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한편의 동화 같은 무드를 화보에 담아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뱅 앞머리의 스타일링과 탑 앵글의 왜곡된 프레임 등 과감한 연출을 시도하며 정수정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한편, 정수정과 글로벌 패션 잡화 브랜드 '찰스앤키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1월호 스페셜 에디션 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정수정은 차기작 '크레이지 러브'로 대중을 만날 준비 중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수정 , 크리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