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여기가 '눈의 왕국?'…눈이 더워지는 '킹덤'표 한겨울룩
기사입력 : 2021.10.21 오후 3:00
킹덤 쇼케이스 / 사진: GF엔터테인먼트 제공

킹덤 쇼케이스 / 사진: GF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일에 싸여있던 '눈의 왕국'의 정체가 드러난다.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킹덤의 세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이 발매된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킹덤은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새 앨범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킹덤은 '변화의 왕' 단, '비의 왕' 아서, '벚꽃의 왕' 무진, '미의 왕' 루이, '눈의 왕' 아이반, '태양의 왕' 자한, '구름의 왕' 치우 등 7명의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이다.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란 팀명답게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 앨범 새로운 왕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Black Crown'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크로스오버한 에픽 댄스 팝 넘버다. '눈의 왕국'을 이끄는 아이반이 선과 악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발휘하는 투지와 불가피하게 절대 악의 힘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표현됐다.


이 외에도 'Legacy Of Hatred(레거시 오브 헤이트리드)', 'Fallen Star(폴른 스타)', 'We Are(위 아)', 'Burn(번)', 'On Air(온 에어)' 등이 수록돼 킹덤 특유의 서사와 메시지를 빛낸다. 특히 킹덤의 멤버 단과 무진이 'Fallen Star'와 'On Air'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진정성을 녹여냈다.


한편 킹덤은 오늘 오후 6시 미니 3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Black Crown'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킹덤 , , 아이반 , 아서 , 자한 , 무진 , 치우 , 루이 , 블랙크라운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