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컴백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이진혁이 돌아온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진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이진혁 특유의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래칫 힙합 댄스와 틀과 형식에 맞춰진 한 장르가 아닌 여러 장르의 핵심이 되는 사운드가 곡 전체를 이루며 하나의 장르로 탄생시킨 곡 등 음악적 고민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아티스트 이진혁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019년 첫 솔로 앨범 [S.O.L]을 시작으로 [Splash!], [SCENE26]에 이어 [Ctrl+V]까지 발매한 이진혁은 발매하는 모든 앨범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히며, 이진혁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Work Work' 뮤직비디오는 가수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이진혁의 열정적인 모습과 뮤직비디오 속 상상의 공간에서 지친 마음을 자유롭게 펼치고 표현하는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진혁은 오늘(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trl+V] 음원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8시에 컴백 쇼케이스로 타이틀곡 'Work Work' 무대를 공개한다. 19일 실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