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 캐스팅…첫 연기 도전
기사입력 : 2021.10.07 오후 1:16
최예나 '소녀의세계2' 캐스팅 / 사진: 위에화 제공

최예나 '소녀의세계2' 캐스팅 / 사진: 위에화 제공


최예나가 첫 연기에 도전한다.


7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tvN D STUDIO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소녀의 세계2'(연출 정종훈)는 열여덟이 된 주인공 나리와 친구들의 찐우정 성장 스토리다. 첫사랑, 꿈, 우정 등 처음 겪는 열여덟 세계를 맞이한 소녀들과 오직 친구가 내 세계의 전부였던 학창 시절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는다.


최예나는 주인공 오나리 역을 맡는다. 더욱 당당하고 사랑스럽게 돌아온 오나리는 첫사랑과 영원할 것만 같았던 우정, 꿈에 대한 고민을 맞닥뜨리게 된다. 특유의 러블리함과 한층 단단해진 모습이 최예나와 100% 싱크로율을 보이는 가운데, 나리의 찐 첫사랑은 과연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동안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불꽃미남', '예나는 동물탐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차세대 예능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예나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가수와 방송,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최예나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최예나는 배우 유선호와 이원정, 위클리의 지한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자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tvN D STUDIO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는 오는 12월 15일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선공개된 후 29일 tvN D STUDIO에서 정식 공개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예나 , 소녀의세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