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봉봉쇼콜라' MV 1억뷰 돌파 / 사진: 위에화 제공
에버글로우(EVERGLOW)가 네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27일 에버글로우의 데뷔곡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봉봉쇼콜라'는 지난 2019년 3월에 발매한 에버글로우의 데뷔곡으로, 공개 일주일 만에 1400만 뷰를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후 2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조회수 상승 속 1억 뷰를 돌파하게 됐다.
앞서 지난해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LA DI DA (라 디 다)'의 뮤직비디오가 1년도 안 된 시점에서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두 번째 싱글 'HUSH (허쉬)' 타이틀곡 'Adios (아디오스)' 뮤직비디오가 1억 4000만뷰, 첫 번째 미니앨범 'reminiscence (레미니선스)' 타이틀곡 'DUN DUN (던 던)' 뮤직비디오가 2억 20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로써 에버글로우는 합산 네 번째 1억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 25일 새 디지털 싱글 'Promise (for UNICEF Promise Campaign)'를 발매하고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