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택트' 1차 라인언 공개 / 사진: CJ ENM 제공
'케이콘택트' 첫 번째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 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퍼스널 토크, 실시간 소통 극대화 등 한층 더 강화된 인터렉션 요소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18일, 수) 공개된 1차 라인업으로는 비투비(BTOB), 싸이퍼(Ciipher), ENHYPEN(엔하이픈), 고스트나인(GHOST9), 마마무(MAMAMOO), 온앤오프(ONF), 퍼플키스(PURPLE KISS)가 출연 소식을 알렸다.
먼저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 출연해 자신들만의 색깔 있는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으며 "역시 비투비"라는 찬사를 받은 비투비가 지난 시즌에 이어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도 출연한다. K-POP을 이끄는 선두주자이자 맏형인 비투비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루키 싸이퍼도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렸다.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싸이퍼 역시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를 통해 '케이콘택트' 첫 무대에 오른다. 비, 이효리 등 대선배들의 특급 지원사격을 받으며 데뷔한 이후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싸이퍼가 보여줄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Mnet 'I-LAND'를 통해 데뷔한 이후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4세대 핫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ENHYPEN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 등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는 ENHYPEN이 이번 무대에서 어떤 색깔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데뷔 9개월 만에 4개의 앨범을 발매하며 열일의 아이콘임을 보여주고 있는 고스트나인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 출연한다.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성장돌' 수식어를 갖고 있는 고스트나인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첫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믿듣맘무' 마마무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무대에 선다. 보컬은 물론 랩과 퍼포먼스까지 매번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최고의 실력파 걸그룹답게 마마무가 이번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온앤오프도 이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신곡 '여름 쏙'으로 청량 콘셉트까지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온앤오프의 무대도 주목할 만하다.
올 3월 첫 미니앨범 'INTO VIOLET'를 발매하며 혜성 같이 등장한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도 라인업에 합류한다.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다 갖추고 있어 '밸런스돌'이라 불리는 퍼플키스는 '케이콘택트' 첫 출연인 만큼 어떤 무대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 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퍼스널 토크, 실시간 소통 극대화 등 한층 더 강화된 인터렉션 요소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린 'KCON:TACT HI 5'는 국내에선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해외 팬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투비
,
마마무
,
엔하이픈
,
온앤오프
,
케이콘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