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취향의 아이콘' 론칭…'꿀잼 예고'
기사입력 : 2021.08.12 오후 1:26
'취향의 아이콘' 포스터 공개 / 사진: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공

'취향의 아이콘' 포스터 공개 / 사진: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공


아이콘이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12일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측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왜왜왜 (Why Why Why)'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실력파 대세 아이돌 iKON은 1년 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참여에 사전 미팅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iKON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는 호텔 방을 함께 사용할 짝꿍 '킹메이트'를 뽑아 출발하기 전부터 서로 챙겨 온 짐을 확인해 보는 등 그동안 쉽게 보지 못했던 iKON 멤버 간의 밀도 있는 스킨십을 볼 수 있다.

또한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킹메이트와의 동침'에서 멤버들은 무려 4년 만에 같은 침대에서 밤을 보내는 거라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이들은 밤이 깊어질수록 각자의 방에서 그동안 풀지 못했던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놔 제작진도 '이렇게까지 솔직해도 될까'하는 의견을 나눴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반면 모든 멤버들이 찰떡 케미를 자랑한 것은 아니었다고. 특히 멤버 송윤형은 정반대의 여행 성향을 가진 멤버와 '킹메이트'가 되어 여행 시작부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순탄치 않을 강릉 여행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에는 '예(禮)'를 강조하는 명판이 있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한옥에서 iKON 멤버들의 멋스러움이 더해져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취향 저격'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iKON 멤버들이 올리는 사진과 스포일러로 팬들에게 이미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는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 , 취향의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