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새 앨범 '&' 초동 7만 6천장 돌파…자체 최고 기록 경신
기사입력 : 2021.07.07 오전 10:00
이달의 소녀 초동 자체 기록 경신 /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 소녀 초동 자체 기록 경신 /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 소녀(LOONA)가 새로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발매된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판매량 7만 6293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2021년 발매된 걸그룹 앨범 중 초동 기록 4위로 안착하며 새롭게 경신된 초동 기록과 함께 성장세 인기 입증과 국내외 탄탄한 팬덤 구축을 입증했다.


이달의 소녀의 신보 ‘&’는 각기 다른 콘셉트가 담긴 4종 앨범과 더불어 키트 앨범을 추가 구성하여 100P 분량의 포토북, 포스터, 스티커, 포토카드, 명함 달력 등의 다채롭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약 2년 5개월(앨범 기준)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린 이달의 소녀의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전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 'WOW', 'Be Honest',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는 이달의 소녀의 각기 다른 매력이 총망라한 앨범이기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와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달의소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