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캐치온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미국 시트콤 '프렌즈: 리 유니언'을 만날 수 있다.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세계적인 인기 시트콤 ‘프렌즈’의 완전체 귀환과 초특급 게스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프렌즈: 리유니언'을 6월 25일(금)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 : 캐치온 제공
'프렌즈: 리유니언'은 17년 만에 ‘프렌즈’의 멤버들이 모두 모이는 것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는 ‘프렌즈’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5월 미국에서 공개됐다. ‘프렌즈’에 등장하는 아파트를 그대로 재현한 세트장에서 진행됐으며, ‘프렌즈’와 관련된 퀴즈, 대본 다시 읽기 등 여러 가지 코너로 팬들의 추억을 완벽 소환할 예정이다.
특히, '프렌즈: 리유니언'에는그룹 방탄소년단의 특별출연 소식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은 이미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 ‘프렌즈’를 통해 영어를 공부했다고 밝힌 만큼 이번 이런 방탄소년단의 '프렌즈: 리유니언' 출연은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프렌즈: 리유니언'은 6월 25일(금)부터 캐치온 채널 뿐만 아니라 VOD, 모바일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지 시청할 수 있으며, 7월 2일(금) 저녁 6시 30분 OCN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