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OST 라인업 공개 / 사진: 뮤직앤뉴 제공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OST 라인업이 화제다.
7일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극본 임메아리, 연출 권영일)(이하 '멸망')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음원강자들이 대거 포진한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이다.
공개된 라인업 이미지에 따르면 오랜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 거미를 시작으로 '더블 밀리언셀러' 백현,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여성 듀오 다비치, 믿고 듣는 '음원 퀸' 에일리, '글로벌 대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멸망' OST에 참여했다.
또한, '멸망'에서 멸망 역을 맡은 서인국 역시 OST 참여를 알려 눈길을 모았다. 이번 OST는 지난 2018년 이후 서인국이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음원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오는 10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어느날우리집현관으로멸망이들어왔다 , OST , 거미 , 백현 , 다비치 , 에일리 ,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