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루키즈(가칭) 뮤-예왕-제프-위시 / 사진: C9 제공
C9루키즈(가칭)의 멤버가 차례로 베일을 벗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오늘(8일)까지 4일간, C9루키즈의 멤버 4명(뮤, 예왕, 제프, 위시)의 멤버 프로필이 공개됐다. 이로써 가장 먼저 데뷔를 알린 금동현을 비롯 백승, 아민을 포함해 총 7명의 멤버가 팀으로 확정됐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CIX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5일 공개된 뮤는 보컬라인 중 한 명으로,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또한 그림 등의 예술적 재능을 두루 갖췄을 뿐만 아니라, 프리토킹이 가능한 영어실력을 갖춰 글로벌 아이돌의 정석으로 손꼽힌다.
6일 베일을 벗은 예왕은 C9루키즈의 메인보컬로, 그룹 내 대표 목소리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인된 가창 실력은 물론 기타 등 악기 연주에도 능해, 앞으로 C9루키즈의 모든 곡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인래퍼 제프는 7일 공개됐다. 랩 메이킹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실력돌'이다. 또한 2005년생인 제프는 팀 내 막내를 맡고 있어, 강렬한 래퍼 이미지와 상반되는 '막내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8일) 베일을 벗은 위시는 C9루키즈를 이끌어갈 팀의 리더로, 그룹 내 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뿐만 아니라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앞으로 무대 위 힘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멤버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