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25일 '엠카'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격…타이틀곡 포함 2곡 선사
기사입력 : 2021.02.24 오전 11:15
샤이니 음악방송 출격 / 사진: SM 제공

샤이니 음악방송 출격 / 사진: SM 제공


샤이니(SHINee)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정규 7집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샤이니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돈트 콜 미)와 수록곡 'Heart Attack'(하트 어택)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곡 'Don't Call Me'는 히스테릭한 가사가 돋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가사 내용에 맞춰 상대를 밀어내는 듯한 리드미컬한 발 동작, 와일드한 제스처 등 샤이니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안무들로 구성되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무대를 예고한 수록곡 'Heart Attack'은 고통마저 환희로 바꾸는 사랑의 벅찬 감정을 가사에 담은 펑키한 댄스 팝 곡으로,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정규 7집 'Don't Call Me'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루나이가 추가된 전 세계 46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