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강다니엘-이나은-로꼬 / 사진: 아이디룩몰, 지방시뷰티,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배럴 제공
핫한 대세 스타들이 연이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고 있다.
최근 패션 플랫폼 아이디룩몰이 손담비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 손담비와 함께한 '나 혼자 다 산다' 캠페인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를 패러디한 이번 캠페인은 '나의 아이덴티티를 찾아서'를 뜻하는 'LOOK MY ID'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디룩몰만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린다. 공개된 캠페인 속 손담비는 해당 콘셉트에 맞춰 캐주얼, 시크, 페미닌 등 여러 분위기의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봄 시즌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했다.
지방시 뷰티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향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시크한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2019년부터 지방시 뷰티 공식 모델로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던 강다니엘은 앞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향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향수 '랑떼르디 오 드 퍼퓸'과 2021년 출시하는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꾸뛰르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 '드 지방시 컬렉션'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드 지방시 컬렉션'은 2월 4일부터 신세계 타임스퀘어 지방시 뷰티 매장에서 익스클루시브로 만날 수 있다.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이나은과 함께한 21SS 시즌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선보였다. 광고 컷 속 이나은은 환한 미소를 지은 상큼한 모습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나은은 자켓, 원피스와 같이 웨어러블한 아이템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매치해 다가오는 봄 시즌 데일리룩 코디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투피스 룩에 베이지 컬러 백을 더한 감각적인 톤 온 톤 코디는 봄 오피스룩은 물론,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다.
배럴은 AOMG 아티스트 로꼬를 21SS 모델로 선정, 라이프스타일 웨어 '뉴 웨이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로꼬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원마일웨어의 정석을 연출해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로꼬가 착용한 2021 SS 배럴 뉴 웨이브 컬렉션은 맨투맨, 후디, 조거 팬츠 등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집 안은 물론, 밖에서도 내추럴하게 착용하기 좋다. 한편, 배럴은 오는 2월 1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21 SS 뉴 웨이브 컬렉션 5만 원 이상 구매 시 로꼬가 실제 착용한 소장 신발과 로꼬 사인 CD를 증정하는 나눔 로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담비
,
강다니엘
,
이나은
,
로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