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4월 7일 日 두 번째 싱글 발매…더블 타이틀곡 확정
기사입력 : 2021.02.01 오전 10:15
니쥬 4월 7일 싱글 발매 / 사진: JYP 제공

니쥬 4월 7일 싱글 발매 / 사진: JYP 제공


NiziU(니쥬)가 4월 7일 컴백한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NiziU가 4월 7일 더블 타이틀곡을 담은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NiziU는 지난 12월 2일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으로 현지에서 정식 데뷔한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 음반을 공개하고 인기 열풍을 잇는다. 이번 두 번째 싱글에는 'Take a picture'와 'Poppin' Shakin'' 두 곡이 더블 타이틀로 자리해 두 가지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NiziU의 첫 더블 타이틀곡은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며 일본 유명 브랜드 광고 음악으로 발탁된 상황. 'Take a picture'는 일본 코카콜라 CF에 등장해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고, 'Poppin' Shakin''은 소프트뱅크 광고에서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멤버들은 TV 광고를 통해 신곡을 선보이며 대중과의 친밀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본 유력 매체 역시 NiziU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집중 보도했고, 이에 리더 마코는 "2020년은 팬분들 덕분에 데뷔라는 꿈을 이뤘다. 2021년은 저희가 활동으로 큰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이 마음을 안고서 빠른 시간 안에 새 싱글을 선보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Take a picture'는 웃음과 밝은 에너지를 지녔고, 'Poppin' Shakin''은 'NiziU와 함께 즐겨요'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노래한다"라고 신곡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NiziU는 일본에서 프리 데뷔 디지털 미니 앨범과 데뷔 싱글로 역대급 기록들을 쌓아올리며 거센 인기몰이 중이다.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는 일본 레코드 협회 기준 스트리밍 부문에서 플래티넘을 달성했고,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3관왕, 현지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1억 스트리밍 돌파 등 각종 신기록을 내며 기세를 뽐냈다. 'Step and a step' 또한 지난 1월 25만 장 이상의 출하량을 돌파해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고, 오리콘 일간, 주간 싱글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동시에 발매 첫 주에만 31만 1719포인트로 '여성 가수 데뷔 앨범 기준 역대 2위'라는 진기록을 남겼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