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아름다웠던 그대에게' OST 직접 가창 / 사진: 카카오M 제공
김요한이 출연 중인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첫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요한이 가창한 카카오M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첫 OST '요즘 자꾸만' 음원이 발매된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와 그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
첫 OST로 베일을 벗는 '요즘 자꾸만'은 김요한이 참여한 첫 OST이자, 그가 연기하는 차헌의 테마곡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항상 주변을 맴돌며 무한 애정을 표현하는 신솔이를 바라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그녀를 향한 마음이 커져만 가는 차헌의 진솔한 감정 변화가 담긴 곡이다. 김요한은 이번 OST에서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로 설렘 가득한 10대들의 연애 감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카카오M은 이날 오후 6시 OST 발매와 함께 김요한의 '요즘 자꾸만' 녹음 현장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김요한은 최초로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함께 '요즘 자꾸만’의 곡 소개와 감상 포인트, 드라마를 봐야 하는 이유와 차헌의 매력 포인트까지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한편 김요한의 OST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5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7회가 공개된다. 카카오M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각 20분으로 총 24회 분량.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