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일문일답 공개 / 사진: 울림 제공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Pump It Up'으로 돌아온다.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이 발매된다. 'Pump It Up'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하는 골든차일드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냈다.
신나는 느낌의 비트와 밝고 청량한 곡 분위기가 특징인 동명의 타이틀곡 'Pump It Up'을 시작으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아련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그 자식', 연인을 위한 따뜻하고 듬직한 마음을 담아낸 '너의 뒤에서'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골든차일드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일문일답 인터뷰를 공개했다.
Q. '자아 찾기 3부작'을 마치고 신곡 'Pump It Up'으로 컴백하는 소감은?
장준: 강렬하고 매콤한 떡볶이를 먹고 난 후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빙수를 먹는 듯한 느낌이랄가요? 'Pump It Up'은 질리지 않는 디저트 같은 곡입니다!
Q. 타이틀곡 'Pump It Up'은 어떤 곡이고, 처음 들었을 때 어땠나요?
Y: 'Pump It Up'은 멤버들과 무대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곡 같습니다. 처음 들었을 때 머릿속에서 '어떻게 무대를 할 수 있을까?' 상상하게 만드는 곡이었어요.
Q. 다시 청량한 콘셉트로 돌아왔는데, 'Pump It Up' 콘셉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가 있다면?
재현: 생긴 거 자체가 청량한 동현이가 'Pump It Up' 콘셉트에 찰떡인 것 같습니다.
Q. 'Pump It Up' 무대에서 집중했으면 하는 부분과 포인트 안무가 있다면?
동현: 후렴구에 저희가 양손으로 심장박동기를 표현한 안무가 있는데 그 부분을 주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Pump It Up'을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TAG: 기분 좋은 일을 앞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Pump It Up'은 새로운 시작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냈거든요!
Q. 'Pump It Up'을 하나의 키워드로 표현한다면? 그 이유는?
승민: 'Pump It Up'라고 하고 싶습니다. 말 그대로 'Pump It Up'을 통해 에너지를 얻고 극복해나가서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Q.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지범: 뮤직비디오 군무 촬영이 다 야외에서 진행됐는데 다들 준비도 열심히 잘 해왔고, 힘든 순간이 올 때마다 다 같이 파이팅 했던 장면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Q. 'Pump It Up' 랩 메이킹을 쓸 때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이 있다면?
장준: 파도 서핑과 흔든 콜라 같은 단어를 사용해서 청량함과 설렘을 강조해보았습니다!
TAG: 전체적으로 기분 좋은 일을 상상하며 가사를 썼습니다
Q. 곡 제목이 'Pump It Up'입니다. 골든차일드의 심장을 뛰게 해주는 존재가 있다면?
주찬: 골든차일드라는 팀을 전적으로 응원해 주는 골드니스, 무대 위 골든차일드를 응원해 주는 골드니스, 무대 아래 골든차일드를 응원해 주는 골드니스, 모두가 행복했으면 바라는 골드니스.
Q.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멤버들끼리 다짐했던 각오가 있다면?
대열: 정말 신나고, 골든차일드만의 색이 가득한 우리만의 무대를 만들어보자고 다짐했었습니다!
Q.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한 마디
보민: 오랜만에 청량한 콘셉트로 돌아온 만큼 골든차일드만의 밝은 에너지를 여러분에게 드리겠습니다! 'Pump It Up' 많이 사랑해 주세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골든차일드 , Pump it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