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출연 드라마 OST 가창 / 사진: 포레스트미디어 제공
지현우가 자신이 출연 중인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를 가창한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현우가 가창한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6 'Please Don't Go' 음원아 발매된다.
극중 남자 주인공 차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현우의 감미로운 음색과 특유의 감성을 더한 'Please Don't Go'는 떠나버린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애타는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특히 기타리스트 이병호의 솔로 파트는 블루스 리듬 위 지현우만의 세련되면서도 애절한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지현우는 2001년 밴드 더 넛츠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사랑의 바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냈으며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올드미스 다이어리', '메리대구 공방전', '인현황후의 남자', '앵그리맘' 등 주연 배우로 활약해왔다. 가수와 연기 활동 외에도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지현우는 지난 1월 자신이 리더, 보컬, 기타 등 다양한 포지션을 맡은 4인조 밴드 '사거리 그 오빠'를 결성, 자작곡 '누가 나 좀'으로 활동했다.
한편 MBC every1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 '해피투게더'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를 다룬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현우 , 연애는귀찮지만외로운건싫어 , OST , Please Don't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