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박주현, '좀비' 최진혁과 심상치 않은 첫 대면 포착
기사입력 : 2020.09.16 오전 11:00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 첫만남 포착 / 사진: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 첫만남 포착 / 사진: 래몽래인 제공


'좀비' 최진혁과 '인간' 박주현의 심상치 않은 첫 대면의 순간이 포착됐다.


16일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측은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첫 대면한 최진혁과 박주현의 모습을 공개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극중 최진혁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잊은 채 미스터리하게 환생한 '좀비' 김무영을 맡았으며, 박주현은 열정 넘치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로 분해 열연을 예고했다. 인간미 넘치는 '좀비'와 겁 없는 '인간'의 예측할 수 없는 조화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묘한 긴장감이 오가는 첫 만남의 순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진혁(김무영 역)은 야생의 좀비 본성을 불태우는 듯 박주현(공선지 역)을 향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다. 어둠 속에서 그를 마주친 박주현은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간담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나가게 될지, 박주현이 좀비 최진혁을 어떻게 조련해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섬뜩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최진혁과 박주현의 케미스트리는 오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좀비탐정 , 박주현 , 최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