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기타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라이브 "위로의 노래가 되기를"
기사입력 : 2020.09.02 오후 1:49
노민우 /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노민우 /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이자 배우 노민우가 카메라 앞에서 기타를 잡았다. 와인 한 모금을 흘려넣은 후다.

1일 노민우의 유튜브 채널에는 'MINUE - Close To You'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노민우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의 노래가 되기를 바랍니다 :)"라고 글을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31일부터 예고돼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신곡은 아니었다. 제목 그대로, 팝송 'Close To You'를 노민우가 기타연주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였다.

약 4분 동안 이어지는 영상이었다. 노민우는 와인을 한 모금 마시는 것으로 시작해, 연주를 들려준 후, 다시 와인을 한 모금 마시는 모습으로 영상을 마무리지었다. 누리꾼들은 "4분이 이렇게 순식간에 지나가는 시간이었나요 4초인줄 알았네", "오늘밤 더욱 신비스런 나의 롹스타"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노민우는 일본의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이 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7월 일본 매거진 여성 세븐 측은 "일본 톱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고, 양측은 모두 이를 부인했다.

아야세 하루카와 열애설이 난 배우이자 가수 노민우는 1986년 생으로, 2004년 트랙스 싱글앨범 'Paradox'를 통해 데뷔했다. 국내에서는 영화 '명량'(2014),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2010)', '최고의 사랑(2014), 그리고 군 제대 후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로 4년 만에 복귀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노민우 , 아야세하루카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