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 공개 / 사진: SM C&C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가 시즌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외전을 내놓는다.
오는 9월 2일 공개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서는 아이린&슬기의 유닛 활동 비하인드부터 특별한 힐링 캠핑 이야기가 담긴다.
이 가운데 오늘(26일) 오전 11시 웨이브와 유튜브 채널 'SM C&C STUDIO A'를 통해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더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한 번 더 할까요?", "1회 더 할까요?"라며 '레벨엡 아슬한 프로젝트'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아이린과 슬기도 팬들과 같은 마음을 갖고 있던 것.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는 아이린&슬기 유닛 활동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 레드벨벳 완전체가 아닌 아이린&슬기 두 사람만의 활동에는 어떤 특별한 에피소드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푸른 자연 속에서 캠핑카를 타고 캠핑을 즐기는 아이린&슬기의 모습과 둘만의 감성 충만한 여행 모습도 공개됐다. '박력 해결사 언니' 아이린과 '엉뚱 매력부자' 슬기의 끝나지 않은 '찐자매' 케미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은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 웨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아이린
,
슬기
,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