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새로운 세계관 담은 '스쿰빗스위밍'으로 여름 가요계 정조준
기사입력 : 2020.08.10 오전 11:29
온앤오프 컴백 / 사진: WM 제공

온앤오프 컴백 / 사진: WM 제공


'명곡맛집' 온앤오프가 신곡 '스쿰빗스위밍'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온앤오프 미니 5집 'SPIN OFF'(스핀오프)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을 비롯해 수록곡 '첫 키스의 법칙 (Belle Epoque)', '제페토 (Geppetto)', '오늘 뭐 할래 (Good Good)' 등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명곡 맛집'다운 퀄리티 높은 음악을 예고하는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 (Sukhumvit Swimming)'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레게 바탕에 케이팝 색채를 더한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가사 티저에는 "남쪽으로 날아 해를 머금은 도시를 찾아 달이뜨면 더욱 뜨거운 그곳에서 너를 만날래", "너와 날 이어줄 통로 길게 뻗은 길로 뛰어 여기 내가 있잖아" 등 서정적인 감성이 전해지는 가운데 너와 나를 이어줄 미지의 세계를 향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새로운 세계관을 예고해 더욱더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온앤오프는 컴백을 맞이하며 오늘(10일) 자정 '2020 온앤오프 스핀오프 카운트다운 팬미팅'을 개최했다. 언택트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온앤오프는 새 앨범의 수록곡 '제페토(Geppetto)'와 '선인장'을 선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온앤오프 , 스쿰빗스위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