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X박건일, 공식 포스터 공개…세 남녀 동거 시작?
기사입력 : 2020.08.03 오후 5:48
'연애는 귀찮지만..' 공식 포스터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연애는 귀찮지만..' 공식 포스터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3일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측이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공식 포스터는 극 중 주요 삼각 로맨스를 이끌어갈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라는 드라마 설명처럼 포스터 속 세 사람은 하나의 소파에 나란히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포스터 속 세 배우와, 이들이 그려낼 캐릭터의 매력이다. 극중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넘나드는 지현우는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 긴 다리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 김소은에게 기대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어른 남자의 매력까지 발산한다. 김소은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한다. 마지막으로 박건일은 김소은을 지그시 바라보며 설렘을 유발한다.

사랑스러운 여자 1명과 전혀 다르지만 매력적인 남자 2명. 이 달콤한 로맨스 분위기에 방점을 찍는 것이 '연애 휴업 중인 우리, 따로 같이 살래요?'라는 카피이다. '연애는 귀찮지만..'의 주요 무대는 공유주택 '해피투게더'이다. 극 중 여러 이유로 연애를 휴업하게 된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등이 이곳 '해피투게더'에서 함께 생활하며 때로는 달달하고 때로는 아찔한 로맨스를 시작한다. 이 같은 드라마의 콘셉트와 내용을 명확히 보여주는 카피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우리 드라마는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각자 다른 이유로 연애를 쉬고 있는 주인공들이 한 지붕 아래 모여 살며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이야기다. 그 중심에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있다. 연애 휴업 중인 이들이 따로, 같이 사는 조금 특별한 로맨스 '연애는 귀찮지만..'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오는 8월 1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 지현우 , 김소은 , 박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