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종영 앞둔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 비하인드 스틸 대방출
기사입력 : 2020.05.26 오전 10:30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즌1 종영을 앞두고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26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5인방은 물론 김해숙, 김갑수, 문희경, 정문성, 김준한, 신현빈, 안은진, 곽선영, 김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극을 빛내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에서의 모습을 모두 담은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슬의생' 비하인드 하드 털이 / 사진: tvN 제공

'슬의생' 비하인드 하드 털이 / 사진: tvN 제공


이와 관련,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먼저 극중 찐부자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조정석과 김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상대 아역 배우의 눈높이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러블리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전미도와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는 정경호의 열정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행복해하는 김대명의 모습에서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젓가락질에 집중한 김준의 귀여운 모습과 극중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해숙과 김갑수의 유쾌한 순간도 시선을 사로잡으며,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미소 짓는 곽선영의 반전 매력과 김준한의 환한 미소 역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율제병원 단짝 신현빈과 안은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을 배가시킨다.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드는 정문성의 웃음과 꼼꼼하게 대본을 맞춰보고 있는 문희경과 김대명 두 모자의 다정한 모습까지. 매 순간 웃음꽃이 가득했던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과 케미는 최종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목) 밤 9시에 최종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슬기로운의사생활 , 조정석 , 유연석 , 정경호 , 전미도 , 김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