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콘서트 셋리스트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 문별의 첫 단독 콘서트 '門OON' 셋리스트가 공개됐다.
21일 RBW 측은 마마무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첫 번째 단독콘서트 '門OON'의 셋리스트 일부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셋리스트에는 29일 발표되는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의 타이틀곡 '부재'를 비롯해 그간 음원과 콘서트 등을 통해 선보인 문별의 솔로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베일에 싸인 스페셜 게스트와 히든 스테이지의 정체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온라인 룸 투어와 문 퀴즈 온 더 블록 등의 코너명이 공개돼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門OON'는 문별이 데뷔 후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로, 매개체인 '문(門)'을 통해 드라마틱한 공간의 변화를 보여주며 온택트(Ontact)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열 예정이다. 여기에 사적인 공간에서 털어놓는 문별의 솔직한 이야기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공식 SNS에는 '門OON : Repackage'의 타이틀곡인 '부재(Absenc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속 문별은 무채색 텅빈 공간 아래,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빛들이 마치 모든 시선을 받고 있는 외로운 달 하나를 의미하는 듯해 그 가운데 있는 문별에 시선이 고정된다.
그 어느 때보다 진중한 표정으로 완성도 높은 첫 단독 콘서트 '門OON'를 위한 남다른 포부를 내비쳐 이번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문별의 첫 단독 콘서트 '門OON'는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