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차준환, 피겨 프린스의 연애사 고백…"모태솔로 20년차"
기사입력 : 2020.05.11 오전 10:26
'비디오스타' 차준환, 출연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비디오스타' 차준환, 출연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비디오스타' 차준환이 연애사를 최초 고백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박세리, 차준환, 김호중, 여자친구 유주, 김용명이 출연하는 '대국민 치얼 업 특집! 쾌지나 천칭 나네~' 특집이 꾸며진다.

차준환은 초코파이 광고와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출신. 이날 차준환은 피겨를 시작한 계기가 "배우 활동을 잘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연기에 도움이 될까 해서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 발레, 피아노, 바이올린 등을 배워왔다고.

차준환은 "언젠가 스케이트 타는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어서" 피겨를 시작, 지금의 대한민국 남자 피겨 간판에 이르게 됐다. 이어 그의 풋풋했던 아역배우 시절 영상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저 작품 알아", "저 꼬마가 준환이었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또한, 올해 성인이 된 차준환은 "20년 차 모태솔로"라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준환은 남중, 남고 출신이라며 항변했지만 의심 많은 MC들의 유도심문이 이어졌다는 후문. 차준환의 모태솔로설의 진실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피겨의 자존심, 빙판 위의 프린스 차준환의 활약은 오는 12일 (화)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비디오스타 , 차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