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주현미 편 스틸 공개 / 사진: KBS 제공
'불후의 명곡' 주현미 편 1부 우승자 송가인에 이은 두 번째 우승자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11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주현미 편 2부에서는 1부에 이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실력파 후배 가수 6팀이 출동한다.
이날 출연자로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보이스퀸' 정수연, 지난 출연 당시 '신라의 달밤'과 '베사메무쵸'를 부르며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낸 트로트계 샛별 조명섭, 애절한 보이스로 지난 전설 신승훈의 극찬을 받은 실력파 보컬 세정, 통통 튀는 매력의 틴크러시 걸그룹 위키미키, 글로벌 대세 걸그룹 아이즈원, 국악계 아이돌 유태평양까지 출연해 화려하고 경쾌한 무대부터 가슴 절절한 감동의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지난주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주현미 편 1부에서는 태사자 김영민, 이지훈&손준호, 송가인, 민우혁, 해나, 엔플라잉이 출연, 전국 기준 시청률 10.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1부 우승자인 송가인은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뜨거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며 4연승을 기록, 1부 최종 우승 트로피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과연 1부만큼이나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이 준비된 주현미 편 2부에서는 어느 팀이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주현미 편 2부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불후의 명곡
,
세정
,
아이즈원
,
송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