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화보 공개 / 사진: 헬레나 루빈스타인 제공
전도연이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과시했다.
21일 프리이엄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 측이 독보적인 아우라의 전도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전도연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극명히 대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의 모습과 우아한 고혹미를 발산하는 모습을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당대 최고의 여배우라는 수식에 걸맞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전도연의 탄력 있고, 매끄럽게 빛나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는 그녀의 매력과 아우라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화보 속 전도연의 도자기 피부의 비결은 바로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리-플라스티 나이트 리커버리 크림'이다. 그녀 역시 가장 애정하는 제품으로 꼽은 바 있는 '리-플라스티 나이트 리커버리 크림'은 일명 '블랙 크림'으로 불리우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화보 촬영장에서 전도연은 "밴드로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는 듯한 크림 제형에 감탄했어요. 하루를 마무리할 때 발라주면 다음 날 한층 더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죠. 피부 컨디션이 저조한 날일수록 그 효과가 빛을 발해요"라며 제품을 설명했다.
한편, 전도연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3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