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빈♥이상이 웨딩화보 공개 / 사진: 와이피플이엔티 제공
박동빈♥이상이가 선후배에서 부부가 된다.
5일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 측이 "박동빈과 이상이가 오는 2월 29일(토) 서울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동료 배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안재모가 맡는다고.
이와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맞춰 입고 꿀 떨어지는 미소를 띄고 있다. 특히, 흰 천 뒤에 나란히 서 재치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연인이자 친구 같은 훈훈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동빈은 지난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야인시대', '김약국의 딸들', '사랑했나봐'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등에서 열연햇다. 이상이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환상의 커플', '울랄라 부부'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 박동빈♥이상이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입니다.
두 사람과 관련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월 29일(토)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에게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와이피플이엔티 소속인 배우 안재모 씨가 맡아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결혼 이후에도 늘 그래왔듯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두 사람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동빈
,
이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