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3월 5일 첫방송!
기사입력 : 2020.01.30 오후 4:53
'밥블레스유2' 3월 5일 첫 방송 / 사진: Olive 제공

'밥블레스유2' 3월 5일 첫 방송 / 사진: Olive 제공


'밥블레스유2' 첫 방송 날짜가 3월 5일로 확정됐다.


30일 Olive '밥블레스유2' 측은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오는 3월 5일(목)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밥블레스유2'는 방영 당시 2049 세대의 전폭적 지지를 받았던 '밥블레스유'의 두 번째 시즌으로, 가장 맛있게 먹고, 가장 맛있게 말하는 예능계의 '밥므파탈' 출연진이 모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능 치트키로 불리는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네 명의 조합이 시즌2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다.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송은이-김숙 콤비와 환상의 티키타카로 함께 출연할 때마다 우정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3세대 절친 박나래-장도연 콤비의 만남이 빚어낼 시너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네 사람은 같은 방송사 공채 개그우먼 출신이라는 각별한 친분도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연예대상에서 대상부터 최우수상,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까지 휩쓸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명불허전 대세의 길을 걷고 있는 이들이 '밥블레스유2'에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도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한다. 포스 넘치는 맏언니 송은이부터 걸크러시 김숙, 치명적 매력의 박나래, 모델 포스 장도연까지 개성 넘치는 4인 4색 캐릭터와 환상 케미를 뽐낸다. 또한 빼입은 의상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랍스터, 꼬치, 샐러리, 닭다리 같은 아이템을 들고도 진지하게 촬영을 이어나가는 언니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 촬영 하나만으로도 쉴 새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는 프로 깔깔러들의 웃음에 앞으로 펼쳐질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시즌2의 또 다른 차별점은 존재감 넘치는 이 시대 '인생 언니'가 '밥블레스유2'를 찾아 활력을 더한다는 것. "이 언니가 내 편이면 든든할 것 같다"라고 생각했던 게스트가 매회 '오늘의 인생 언니'로 '밥블레스유2'에 출격, 그들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힐링 음식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시청자와 '한 편 먹어줄' 사연들에 공감하며, '인생 언니'만의 직설적이고 통쾌한 조언과 진정성 있는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시즌1에 이어 연출을 맡은 황인영PD는 "포스터를 찍는 시간 동안 끊임없이 웃음이 이어졌다. '밥블레스유' 답지 않게(?) 간식 먹을 시간이 없었을 정도"라며 네 명의 찰진 호흡에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네 명의 멤버들이 만나고 싶어 하고, 존재만으로도 힘이 되는 멋진 언니들도 함께 모셔서 더욱 풍성해진 밥상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덧붙여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의 Olive '밥블레스유2-편먹고 갈래요?'는 오는 3월 5일(목)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밥블레스유2 , 송은이 , 김숙 , 박나래 , 장도연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