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AOA, 눈보다 빠른 손? 고스톱 대결에 '본격 타짜 변신'
기사입력 : 2019.12.27 오후 4:27
'전참시' AOA 활약 / 사진: FNC 제공

'전참시' AOA 활약 / 사진: FN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AOA가 타짜 여신에 등극한다.


오는 28일(토)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AOA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 아이돌 면모와 무대 아래에서의 흥부자 면모를 넘나드는 AOA의 하루가 시청자를 눈물 쏙 빠지게 웃게 만들 예정인 것.


지난 방송에서 AOA는 꾸밈없는 리얼 일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야식을 먹는가 하면, 스케줄이 끝나자마자 거침없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등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지만, 이는 예고편에 불과하다. 매니저의 걱정을 부른 AOA의 리얼 일상이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공개된 사진은 AOA의 대기실 모습으로, 고스톱부터 공기놀이까지 여러 놀이판이 벌어졌다. 무엇보다 고스톱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유롭게 웃으며 패를 섞던 것도 잠시, 본 게임이 시작되자 진지한 표정으로 돌변해 몰입하고 있다. 진짜 타짜 같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아우라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여러 놀거리 중 공기놀이를 특히 좋아한다는 설현의 남다른 실력 또한 눈길을 끌었다. 설현이 스태프들과의 대결에서 숨겨왔던 실력을 대방출한 것. 이는 지켜보고 있던 이들이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


한편 AOA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지적참견시점 , AOA , 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