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측, "김현진 과거 방송인 활동 이력 있어…현재 변리사 준비 중"(공식)
기사입력 : 2019.12.20 오후 5:30
'아내의 맛' 김현진 과거 이력 공식입장 / 사진: TV CHOSUN 방송 캡처

'아내의 맛' 김현진 과거 이력 공식입장 / 사진: TV CHOSUN 방송 캡처


'연애의 맛' 측이 김현진의 과거 이력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20일 TV CHOSUN '연애의 맛' 측이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했다"며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엑스포츠뉴스는 "'아내의 맛3'에서 윤정수와 커플이 된 김현진이 모델과 방송인으로 다수 활동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김현진은 지난 8월 낚시 방송에 '모델'로 출연했으며, 모 치과의 시술 후기 사연에 '방송인'으로 소개됐다고. 김현진 역시 '아내의 맛' 방송에서 자신을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다가 전문직에 욕심이 생겨서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며 과거 방송 활동을 공개하지 않았다.

이에 '아내의 맛' 제작진은 "김현지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개인의 사생할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현진은 지난 19일 종영한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 방송인 윤정수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 김현진 과거 이력 관련 '아내의 맛' 공식입장 전문


금일(20일) 전해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자 김현진 씨의 이력과 관련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입니다.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내의 맛 , 김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