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토크' 이동욱, 첫회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비주얼X센스 맛집' 등극
기사입력 : 2019.12.11 오전 10:25
'욱토크' 이동욱,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욱토크' 이동욱,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촬영 비하인드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킹콩by스타쉽 측이 SBS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하 '욱토크')의 호스트 이동욱의 첫 회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트렌디한 턱시도와 깔끔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이동욱은 진지하게 임하며 게스트로 출연한 공유의 답변을 주의 깊게 경청, 프로페셔널한 호스트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유쾌한 웃음을 띠며 이전 사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그는 센스 넘치는 말솜씨로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가 하면 따뜻한 미소와 아이콘택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기도.

이동욱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첫 회의 막을 화려하게 열며 호스트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력으로 토크쇼에 특별한 재미를 불어넣은 것은 물론 게스트 공유와의 찰떡 케미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것.

그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1회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완벽한 호스트로 돌아온 이동욱이 토크쇼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 이동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