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28일 정규 앨범 발매 / 사진: 피네이션 제공
크러쉬(Crush)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18일 피네이션(P NATION)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8일 발매되는 크러쉬의 두 번째 정규앨범 'From Midnight To Sunrise'(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의 콘셉트를 담은 첫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크러쉬가 지난 2014년 발표한 정규 1집 'Crush On You'(크러쉬 온 유) 이후 정규 앨범으로는 약 5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크러쉬는 앨범명에 담긴 의미처럼 '시간의 흐름'을 테마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12트랙을 수록했다.
크러쉬는 데뷔 이후 '우아해', '잊어버리지마', '오아시스', '뷰티풀(Beautiful)', '잊을만하면'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여름에는 싱글 앨범 '나빠(NAPPA)'로 차트를 올킬하며 음원 강자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소울과 음악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에게 두루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크러쉬가 이번 앨범을 통해 과연 어떠한 작업물들을 선보일 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크러쉬는 11월 정규 앨범 발매와 더불어 오는 12월 28일, 29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크러쉬 온 유 :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CRUSH ON YOU : FROM MIDNIGHT TO SUNRISE)'를 개최하고 계속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