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차예련, '우아한 모녀'로 완벽 변신한 메인 포스터
기사입력 : 2019.10.28 오전 10:49
'우아한 모녀' 포스터 공개 / 사진: KBS 제공

'우아한 모녀' 포스터 공개 / 사진: KBS 제공


최명길과 차예련이 '우아한 모녀'로 돌아온다.


28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측은 복수의 화신으로 돌아오는 최명길과 차예련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극중 심상치 않은 최명길-차예련 모녀의 관계를 강렬하게 담고 있다. 메인 포스터 속 딸 차예련은 화장대 앞에 앉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그녀의 목에는 누군가에게 얽매인 듯 사슬이 채워져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엄마 최명길은 감정을 감춘 듯 차가운 표정으로 딸 차예련의 머리를 어루만지고 있다. 복수의 화신인 엄마,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딸. 비극적 운명 속에 내던져진 두 모녀의 복수극이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진 단체포스터는 극중 얽히고설킨 세 가족의 운명을 암시한다. 복수의 화신이 된 최명길-차예련 모녀, 모녀의 복수 칼날이 겨누는 두 집안 김명수(구재명 역)-조경숙(조윤경 역)-김흥수(구해준 역), 지수원(서은하 역)-이훈(홍인철 역)-오채이(홍세라 역)까지. 모두 하나의 붉은 실 안에 얽혀 있는 것이다. 30여년에 걸쳐 이들을 가둬 넣은 폭풍 같은 운명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4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아한모녀 , 최명길 , 차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