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30일 신곡 발표 / 사진: 롱플레이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새 앨범 'It' Soul Right'으로 돌아온다.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의 정규 5집 'It' Soul Right'의 하프 앨범이 발매된다. 브아솔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 등에 레트로 무드가 담긴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에는 노란색 배경에서 흑인 아이가 앨범의 제목인 'It' Soul Right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위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글에는 하프 앨범의 발매일 '2019.09.30. 6PM'과 타이틀곡 제목인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 함께 게재돼며 기대감을 높였다.
브아솔의 정규5집 하프앨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하프 앨범에는 지난 2일 선공개한 'Right(Feat. SOLE)'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브아솔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처음이자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