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옥' 이동욱, 청량한 비주얼 담은 비하인드컷 공개…'낮문조'는 옳아요
기사입력 : 2019.09.11 오전 11:03
'타지옥' 이동욱 비하인드컷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타지옥' 이동욱 비하인드컷 / 사진: 킹콩by스타쉽 제공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청량한 비주얼이 포착됐다.


11일 킹콩by스타쉽 측은 OCN 토일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극본 정이도, 연출 이창희)에서 살인마 '서문조'로 활약 중인 이동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파스텔 톤의 셔츠에 베이지 재킷을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그는 누군가를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쳐다보거나 카메라를 향해 아이 콘택트를 하며 스위트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밤과는 달리 따뜻하고,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낮에는 친절한 치과의사 서문조로 비주얼까지 180도 변신, 캐릭터의 이중적인 모습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동욱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첫 장르물 연기에 도전해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기존의 댄디하고 부드러운 모습에서 미스터리하고 섬뜩한 살인마 '서문조'로 매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기도. 특히 이동욱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톤을 잡기 위해 감독님과 끊임없는 상의와 고민을 했다는 후문. 이에 앞으로 이동욱이 보여줄 서문조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OCN 토일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추석 연휴인 14~15일에는 휴방, 21일(토) 밤 10시 30분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타인은지옥이다 , 이동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