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멜로가체질' 포스터 비하인드컷 공개…포텐 터진 '멍뭉美'
기사입력 : 2019.08.08 오후 1:50
공명 '멜로가체질' 포스터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판타지오 제공

공명 '멜로가체질' 포스터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판타지오 제공


공명이 멍뭉미 넘치는 매력으로 여심 저격을 예고했다.


8일 판타지오 측은 오는 9일 첫 방송을 예고한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하는 공명의 반전 매력이 가득 담긴 포스터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공명은 직진력 만렙 신입사원 '추재훈'을 맡아 직장 선배 황한주(한지은)와 함께 찰떡 궁합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추재훈은 초식남과 직진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보인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공명은 캐릭터에 동화된 듯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화사한 핑크색 배경에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공명은 '추재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의 포즈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진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장한 눈빛을 보이고 있어 작품에서 어떤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할지 기대를 모은다.


그간 공명은 드라마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 '변혁의 사랑', '죽어도 좋아' 등의 작품에서 귀엽고 다정한 매력과 담백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영화 '극한직업'에서는 엉뚱한 매력의 막내 형사 '재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는 공명이 '멜로가 체질'에서 또 한번 여심을 설레게 할 추재훈으로 변신해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오는 9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명 , 멜로가체질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