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후지이 미나,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러블리한 분위기 메이커'
기사입력 : 2019.08.07 오전 11:25
'닥터탐정' 후지이 미나, 촬영장 커피차 선물 / 사진: 후지이 미나 SNS

'닥터탐정' 후지이 미나, 촬영장 커피차 선물 / 사진: 후지이 미나 SNS


'닥터탐정' 후지이 미나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7일(오늘) 후지이 미나가 공식 SNS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우리 UDC멤버들 닥터탐정팀!!"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본인이 직접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동료 배우들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 하트, 엄지 척 등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극 중 연기 시너지를 펼치고 있는 후지이 미나와 박진희, 봉태규, 이영진 등 배우들의 현실 케미가 느껴져 보는 이를 훈훈하게 한다.

'닥터탐정'에서 후지이 미나는 UDC 분석팀장 '석진이' 역할을 맡아 능청스러움부터 진지한 모습 등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이 가운데, '셀프 응원'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북돋운 후지이 미나가 '분위기 메이커'에 등극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로, 오늘(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닥터탐정 , 후지이 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