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7일 신곡 '블루' 기습 발매…크러쉬·쏠 지원사격
기사입력 : 2019.08.06 오전 11:07
다이나믹듀오, 7일 신곡 '블루' 발매 /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듀오, 7일 신곡 '블루' 발매 /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 듀오가 신곡을 기습 발매한다.


지난 5일 아메바컬쳐 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다이나믹 듀오가 새 디지털싱글 'Blue'(블루)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담은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싱글은 다이나믹 듀오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북향'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 다이나믹 듀오는 전작 '북향'을 통해 늦가을과 어울리는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감성을 담아내며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선사한 바 있어 이번 '블루' 발매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다이나믹 듀오의 신곡을 위해 독보적 음색을 소유한 두 아티스트까지 지원사격에 나섰다. 먼저 크러쉬( Crush)가 이번 신곡 피처링에 참여하며 다이나믹 듀오와 변함없는 친분을 드러냈고, 최근 아메바컬쳐와 디바인채널의 합작 음악 프로젝트 '코드쉐어'를 통해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보여준 쏠(SOLE)도 가창자로 합세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블루' 발매 소식에 앞서 개인 SNS를 통해 올해 정규앨범 발매 계획에 대해서도 귀띔한 바 있다.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블루'를 시작으로 정규 9집앨범까지 준비하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는 역대급 퀄리티의 음악들을 통해 가요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호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새 싱글 '블루(Blu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다이나믹듀오 , 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