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X문별 콜라보 성사 /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HA:TFELT(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이 콜라보를 예고했다.
지난 29일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appy Now(Feat. 문별 of 마마무)' 2019.08.01. 6pm(KST)"라는 글을 게재,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Happy Now)'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것이 문별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방송된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동반 출연해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 무대로 호흡을 맞추며 깜짝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박미경과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 공연으로 우승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핫펠트는 솔로 앨범 '마이네(MEiNE)'와 '다이네(Deine)'를 잇달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자신의 영역을 공고히 하고 있다. 문별은 마마무로 데뷔해 '음오아예', '넌 is 뭔들', '나로 말할 거 같으면', '고고베베'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성공시키며 놀라운 시너지를 이끌어낸 만큼, 이번 콜라보 싱글 '해피 나우'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특급 조합으로 완성한 새 싱글 '해피 나우'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