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9' 레드벨벳 조이, 열혈 리뷰로 눈길 / 사진: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 2019' 레드벨벳 조이가 열혈 리뷰를 펼친다.
5일(오늘)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는 '아이스 뷰티 원정대'를 주제로 본격적인 여름 시작을 맞아 피부 온도를 낮춰줄 신상 아이템 리뷰를 전한다. 4시간 동안 차가움을 유지해주는 '쿨링 스틱'과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메이크업 브랜드의 '서머 컬렉션'이 소개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이는 '아이스 푸딩 블러셔'의 쿨링감에 한번 놀라고 색감에 또 한번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연달아 테스트를 하며 볼록했던 새 제품을 단 몇 분 만에 '납작이'로 만들었다는 후문. 조이의 열혈 리뷰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또한, 연두콩의 손길을 거쳐 블러셔 하나만으로 귀염둥이로 변신한 장윤주와, 직접 쿨링 효과 검증에 나선 러블리즈 예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뷰라벨'에서는 '매끈 피부 만들기 2탄'으로 각질제거제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해 13년간 부동의 스테디셀러 제품, 12만원대 고가 제품 등 30개의 엄선된 각질제거제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각질 개선도를 보인 제품이 공개된다. 건성&지성 타입별 2019 제품력 1위가 공개, 2018 뷰라벨 제품과의 타이틀 매치 결과도 주목된다.
특히, 커뮤니티와 뷰라벨 크루들까지 무려 5픽을 받은 역대급 공동 추천템이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 조이도 "피부가 얇아서 각질제거를 잘 안하는데 저자극 제품이라 실제로 구입해서 사용한 적이 있다"며 자신 있게 추천한 이 제품은 어떤 결과를 받았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전문가 크루들이 정리해주는 AHA, BHA, PHA 등 각질제거제 성분과 피부 타입별 성분 추천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관련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뷰티 솔루션 박스를 구성해 사연자에게 전달해주는 본격 사연 맞춤 하울 방송(구매한 물건을 품평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 '겟잇박스' 코너도 첫선을 보인다.
뷰티 해결사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에게 도착한 첫 번째 고민은 '백화점 브랜드 중 세젤예 컬러립을 추천할 것'. 100% 협찬 없이 직접 발품을 팔아 계산기를 두드려가며 '백화점 립 100만원 하울'을 할 예정이다. 무려 2시간에 걸쳐 16개 브랜드, 25개의 립 제품을 구매한 채경과 진솔은 "이건 채경색", "진솔색이네. 내꺼네"를 연발하며 무한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후문.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 챙겨주는 채경과 진솔의 현실 자매 케미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한여름 피부 관리 꿀팁을 선사할 '겟잇뷰티 2019'는 오늘(5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겟잇뷰티
,
레드벨벳
,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