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포더써머' 핑크 버전 티저 / 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매하는 우주소녀의 마지막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는 '핑크 버전'으로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상큼발랄한 소녀미를 뽐내는 우주소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엑시와 보나는 환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차려 입고 시원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설아는 도도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며, 은서는 청순함과 큐티함을 동시에 선보인다.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시선을 끈 수빈과 연정은 싱그러운 매력으로 넘치는 과즙미를 드러낸대. 또한, 루다는 빛나는 비주얼로 깜찍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원은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여름과 다영은 말괄량이 삐삐와 같이 깜찍한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다.
이처럼 포토 티저를 모두 공개한 우주소녀는 이후 트랙리스트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와 프리뷰를 연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른 무더위를 물러나게 할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모두 담은 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