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피센트2' 10월 개봉 확정 /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말레피센트2'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15일(오늘) '말레피센트2' 측이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말레피센트'의 시그니처인 거대한 뿔과 날카로운 광대뼈, 붉은 입술 등 매혹적인 비주얼로 여전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말레피센트'는 디즈니 최초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던 안젤리나 졸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은은한 미소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동화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원히 잠드는 저주를 걸었던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와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광활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성장한 오로라 공주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을 찾아간 말레피센트는 자신이 머물고 있는 숲과 요정들을 지키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요청한다.
이어 특유의 강력한 마법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말레피센트와 반발하는 오로라 공주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누군가와 전쟁을 하는 듯한 말레피센트가 커다란 날개를 펼치며 막아서는 엔딩 장면은 강렬함을 선사하며 새로운 판타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2'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말레피센트2
,
안젤리나 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