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녹두꽃' OST 참여 / 사진: 씨제스 제공
김준수가 '녹두꽃'의 두 번째 OST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10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준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 연출 신경수·김승호)의 OST Part.2 '흩날린다' 음원이 공개된다. 해당 음원은 지난 토요일 방송에서 짧게 등장,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준수가 가창한 '흩날린다'는 주인공 백이강(조정석)과 송자인(한예리)의 러브테마 곡으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서로에게 품었던 애틋한 마음을 그리고 있다. 처절한 시대를 살았지만 희망과 사랑을 포기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절제된 감정을 김준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담아내 그 아련함이 한층 더 높아졌다는 후문.
한편 김준수는 지난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와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OST '사랑은 눈꽃처럼' 등 수많은 발라드 OST를 선보인 바 있다. 명불허전 '감성 보이스'로 OST 황태자답게 발매하는 곡마다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준수가 군 제대 후 처음 참여하는 것으로 이번 곡을 통해 그가 대중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두드릴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