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7人 7色 비주얼 폭발 티저 공개…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기사입력 : 2019.04.15 오후 4:24
베리베리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리베리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리베리가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15일(오늘) 베리베리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자정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베리베리는 강렬한 레드 배경을 뒤로 한 채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오늘 정오에 공개된 이미지에서 베리베리 멤버들은 체크 슈트, 운동화, 셔츠, 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베리베리는 개인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의 완전체 케미를 자랑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단체 티저 이미지와 함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명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가 공개됐다. 이에 데뷔곡 '불러줘(Ring Ring Ring)'를 통해 청량함과 신선함을 보여준 베리베리가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온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컴백한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베리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