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새 앨범 첫 티저 공개…고혹적 매력 발산
기사입력 : 2019.03.13 오전 11:17
백예린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예린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예린이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는 18일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백예린은 13일 공식 SNS 채널 등에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백예린은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다른 이미지에서는 화이트 커튼을 배경으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우아한 모습을 선보여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2번 트랙에 실릴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백예린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번 빛냈다.


새 앨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


한편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백예린 , Our love is great , 그건아마우리의잘못은아닐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