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식스틴'→ITZY 데뷔…채령, 걸크러시 매력 포텐 예고
기사입력 : 2019.01.31 오전 10:51
ITZY 채령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ITZY 채령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ITZY 채령의 티저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특히 채령은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친 후 데뷔하게 되는 만큼, 매력 포텐이 터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멤버 채령의 개인 티저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채령은 해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을 선보이기도 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채령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발전을 거듭한 '성장의 아이콘'이다.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언니 이채연(그룹 '아이즈원' 소속 멤버)과 함께 앳된 모습에도 심상치 않은 끼와 매력을 지닌 자매로 존재감을 알린 뒤, 2015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처럼 어린 나이부터 자신이 가진 재능과 꿈을 향한 열정을 차근차근 키워온 채령이 그룹 ITZY에서 어떤 잠재력을 발휘할지 그의 정식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ITZY는 멤버 채령 외에도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여기에 JYP가 베일에 감춰둔 '히든카드' 캐릭터 리아가 합류해 '걸그룹 최강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ITZY , 채령 , K팝스타 , 식스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