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수현 "산드라 오, 한국어 수상 소감…대단한 의미 있다"
기사입력 : 2019.01.25 오전 9:19
수현 화보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수현 화보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수현이 할리우드를 떠나, 몰디브에서의 시간을 즐겼다.


최근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할리우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홍보 일정을 무사히 마친 배우 수현과 함께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지중해의 보석 몰디프의 프라이빗한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별처럼 뜨겁고 화려한 할리우드를 잠시 떠나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수현은 "생각해보면 우리 참 바쁘고 치열하게 살잖아요. 그거 다 내려놓고 자연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곳에서 지내니까 하루가 길고 여유롭더라고요"라면서 "미처 알지 못했던 자연의 위대함과 휴식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또한, 수현은 최근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배우 산드라 오의 한국어 수상 소감을 언급하기도 했다. 수현은 "한국계 미국인이자 여자 배우로서,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한 획을 그은 거예요. 저도 해보는 데까지 열심히 할 생각이에요. 어떤 의미로든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라며 할리우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당당한 아름다움의 배우 수현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에서 만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현 , 할리우드 , 신비한동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