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X미나X지효, 개인 티저 공개…상큼한 '여신들'
기사입력 : 2018.07.04 오후 2:53
트와이스 사나, 미나, 지효 2차 개별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사나, 미나, 지효 2차 개별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사나, 미나, 지효의 개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멤버 사나, 미나, 지효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2차 개인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사나, 지효, 미나는 시원한 해변과 초록빛 섬을 배경으로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어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나는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비치웨어로 세련된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컬러풀한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소화한 지효는 환한 미소로 보는 이마저 밝게 물들이고 있다. 미나는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로 청순함을 강조했고, 양 갈래 머리와 붉은 귀걸이로 깜찍한 인상을 남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일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을 공개할 예정. 이에 앞서 JYP는 한여름 밤의 파티걸 콘셉트가 담긴 1차 개별 티저를 공개했고, 이어 서머걸 콘셉트의 2차 개별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포함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담긴다.


특히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은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 X 휘성'이라는 신조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휘성은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많은 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한바, 이번 트와이스 노래에서는 어떤 가사로 트와이스의 매력을 배가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공개한 '왓 이즈 러브?'로 큰 성과를 거뒀다. 이 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 순위프로그램 12관왕에 이어 유튜브 1억 뷰를 넘으며 '8연속 1억 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이에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한다.


한편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더스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사나 , 미나 , 지효 , 댄스 더 나잇 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