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감 UP' 틴탑, 여름에 어울리는 달달 세레나데 '너와 나의 사이'
기사입력 : 2018.07.03 오후 6:01
틴탑 '너와나의사이' 공개 / 사진: 틴탑 '너와나의사이' 뮤직비디오 캡처

틴탑 '너와나의사이' 공개 / 사진: 틴탑 '너와나의사이' 뮤직비디오 캡처


틴탑이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돌아왔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틴탑 여덟번째 미니앨범 'SEOUL NIGHT'의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STORY : 8PISODE>의 타이틀곡 '너와 나의 사이'를 비롯한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틴탑 리패키지 앨범 <TEEN TOP STORY : 8PISODE>은 8주년을 맞이한 틴탑이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 같은 앨범으로, 팬들과 언제까지나 함께 하고 싶은 마음과,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손을 잡아줬으면 하는 진심을 담아 앨범을 가득 채웠다.


이러한 마음이 잘 드러나는 타이틀곡 '너와 나의 사이'는 청량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경쾌한 하우스 비트와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연인에게 보내는 한 편의 연애편지 같은 가사가 돋보인다. 청량한 멜로디에 더해진 틴탑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마치 사랑을 속삭이는 듯 하다.


특히 '너와 나의 사인 lover / 너와 나의 사인 계속 better than / 어제보다 더 크게 / 곁에 없음 안 될 것 같아 / 정말 내 옆에 있어 / 언제까지나 꼭 나만 바라보기' 라는 가사는 연인에게 하는 진심이면서, 동시에 팬들을 향한 틴탑의 마음을 담은 가사이기도 하다.


틴탑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미니 8집의 곡들과 청량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신곡 2곡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앨범으로 완성됐다. 특히 함께 공개되는 신곡 중 'Take my hand' 역시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손을 잡아달라는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고백송으로, 틴탑이 팬들과 자신들의 관계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


한편 틴탑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을 통한 음악 방송 활동 계획은 없지만, 14~15일 양일간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8 TEEN TOP NIGHT IN SEOUL'을 통해 신곡 '너와 나의 사이'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너와나의사이